redis java 예제


프로덕션 환경에서 Redis를 사용하려는 경우 따라야 할 몇 가지 단계가 더 있습니다. 예를 들어 Redis는 기본적으로 인증을 받지 않으므로 인터넷에 노출되면 매우 위험합니다. 또한 복잡하게 프로덕션 환경에서 Redis를 배포하려는 경우 구성 파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위의 세 단계는 이 Redis 빠른 시작 자습서에 충분합니다. 양상추는 Redis URI에 대한 사용자 지정 구문을 활용합니다. 정적 팩터리 메서드에 URI를 전달 하여 RedisClient를 만듭니다. 이제 Redis에 대해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오픈 소스 및 인메모리 데이터 구조 저장소입니다. Redis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l으로 목록을 제거하여 두 번째 예제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값을 다시 삽입하지만 lpop을 사용하여 목록의 머리에서 값을 팝하므로 nextTask에는 „secondTask“ 텍스트가 있습니다. Redis를 설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소스에서 컴파일하여 실행하는 것입니다. Redis는 GCC 컴파일러 및 libc를 제외한 종속성이 없기 때문에 더 쉽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Java 8의 CompletionStage 인터페이스를 통한 비동기 지원및 반응성 스트림에 대한 지원입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상추는 Redis 데이터베이스 서버에서 비동기 요청을 하고 스트림을 만들기 위한 자연스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Redis 집합을 집합으로 검색하면 중복된 „cat“이 무시되었기 때문에 크기는 두 개입니다. 우리는 sismember와 „개“의 존재에 대한 Redis를 쿼리 할 때, 응답은 사실이다. redis-server 명령으로 Redis 서버를 시작합니다. 자바는 바로 박쥐에서 Redis와 함께 작동하도록 구성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개발자는 Redisson과 같은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Java에서 Redis 개발을 훨씬 쉽고 빠르게 만듭니다. 양상추는 동기화 및 비동기 연결을 모두 제공하는 확장 가능한 스레드 안전 Redis 클라이언트입니다. Redi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사용 가능한 버전이 오래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Linux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대신 Redis는 비교적 간단한 프로세스인 소스 코드에서 컴파일할 것을 권장합니다. 컴파일이 성공하면 Redis 배포의 소스 디렉터리(src)가 필요한 다른 실행 테이블로 채워집니다.

다음은 디렉터리에서 널리 사용되는 실행 가능한 목록입니다. 몇 가지 더 실행 할 수 있지만 자주 사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