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 sdk 다운로드


DirectX SDK 샘플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원하는 샘플에 대 한 프로젝트 파일을 설치 합니다. 샘플의 Microsoft Visual Studio 2010 호환 솔루션 파일을 엽니다 (_2010 꼬리말). DirectX 12는 2014 년 3 월 20 일에 GDC에서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해 발표 되었으며, 7 월 29 일 2015에 윈도우 10과 함께 공식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모든 D3DX Dll은 DirectX SDK 설치를 통해 개발 컴퓨터에 설치 됩니다. 필요한 D3DX 종속성이 다른 컴퓨터로 이동 되는 경우 모든 샘플 또는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재배포 되는지 확인 합니다. XAudio2 API를 사용 하 고 Windows 7 또는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 실행 되는 모든 프로젝트는 이전 버전 (9.1.0)을 사용 하거나 DirectX SDK에서이 구성 요소에 대 한 헤더 및 라이브러리를 명시적으로 포함 해야 합니다. Windows SDK에 포함 된 XAudio2 헤더 및 라이브러리는 Windows 8의 일부로 포함 된 버전 (2.8)만 대상으로 합니다. 2019에서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 7에 DirectX 12의 도착을 발표 했다 [49] 위에서 설명한 첫 번째 샘플 인 테셀레이션 패턴 뷰어는 세분화가 제어 되는 방법에 대 한 간단한 시각적 설명과 DirectX 11이 제공 하는 다양 한 모드의 예를 보여줍니다. 테셀레이션은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2002에서 Microsoft는 Microsoft .NET Framework와 호환 되는 DirectX 버전을 출시 하므로 프로그래머가 관리 되는 c + + 또는 c # 사용과 같은 호환 되는 언어를 사용 하 여 .NET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DirectX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 이 API는 „관리 되는 DirectX“ (또는 짧은 MDX)로 알려져 있으며 기본 네이티브 DirectX Api의 성능 98%에서 작동 한다고 주장 했습니다. 12 월 2005 일 2006, 4 월 2006 및 8 월 2006에서 Microsoft는이 라이브러리에 대 한 연속적인 업데이트를 발표 하 고 관리 되는 DirectX 2.0 이라는 베타 버전을 출시 했습니다. 이전에는 여러 어셈블리에 걸쳐 단일 어셈블리로 분산 된 관리 된 DirectX 2.0 통합 기능을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위한 종속성이 간소화 되었지만이 버전의 개발은 이후 중단 되 고 더 이상 지원 되지 않습니다. 관리 되는 DirectX 2.0 라이브러리는 10 월 5 일 2006에 만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다이렉트는 마이크로 소프트 플랫폼에서 멀티미디어, 특히 게임 프로그래밍과 비디오와 관련 된 작업을 처리 하기 위한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의 모음입니다. 원래 이러한 Api의 이름은 모두 Direct3D, DirectDraw, Directdraw, Directdraw, Directdraw 등과 같이 직접 시작 되었습니다. 이름 DirectX는 이러한 모든 Api (특정 API 이름에 대 한 X 서)에 대 한 속기 용어로 만들어 졌고 곧 컬렉션의 이름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