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binaryreader 예제


이 예제는 파일의 내용을 읽고 콘솔에 덤프 텍스트로 표시합니다. ReadBytes에서 반환되는 바이트 배열의 길이가 0일 때 읽기 중인 파일의 끝이 검색됩니다. 다음 코드 예제에서는 메모리를 백킹 저장소로 사용하여 이진 데이터를 작성한 다음 데이터가 올바르게 기록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BinaryReader 클래스는 스트림에서 기본 데이터 형식 읽기를 단순화하는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ReadBoolean 메서드를 사용하여 다음 바이트를 부울 값으로 읽고 스트림의 현재 위치를 1바이트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에는 다양한 데이터 형식을 지원하는 읽기 메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나는 2 가지 방법 WriteBinaryFile() 및 ReadBinaryFile()을 만들었습니다. WriteBinaryFile() 메서드는 D:binaryfile.bin 파일 및 ReadBinaryFile() 메서드에 일부 정보를 저장하여 빈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고 콘솔 화면에 표시합니다. BinaryReader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관리되지 않는 리소스를 해제하고 관리되는 리소스를 선택적으로 해제합니다. .

현재 스트림에서 지정된 바이트 수를 바이트 배열로 읽고 해당 바이트 수로 현재 위치를 진행합니다. . BinaryReader 클래스의 현재 인스턴스에서 사용하는 모든 리소스를 해제합니다. 기본 스트림에서 문자를 읽고 스트림의 현재 위치를 진행합니다. 현재 스트림에서 문자열을 읽습니다. 문자열은 길이가 접두자로 고정되어 한 번에 7비트로 인코딩됩니다. . . 사용 가능한 다음 문자를 반환하고 바이트 또는 문자 위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방법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Microsoft C# 설명서를 방문하십시오. . 이 형식은 IDisposable 인터페이스를 구현합니다. 형식 사용을 완료하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삭제해야 합니다. 형식을 직접 삭제하려면 try/catch 블록에서 dispose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간접적으로 삭제하려면 (C#에서) 또는 사용(Visual Basic)과 같은 언어 구문(Visual Basic)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IDisposable 인터페이스 항목의 „IDisposable 구현 개체 사용“ 절을 참조하십시오. . 공개 가상 긴 검색 (int 오프셋, SeekOrigin 원본) BinaryReader 실패 한 읽기 작업 후 파일 위치를 복원 하지 않습니다. 지정된 스트림 및 문자 인코딩을 기반으로 BinaryReader 클래스의 새 인스턴스를 초기화하고 선택적으로 스트림을 열어 둡수로 둡힙입니다.

BinaryWriter의 현재 인코딩에서 이 스트림에 길이 접합 문자열을 쓰고, 사용되는 인코딩 및 스트림에 기록되는 특정 문자에 따라 스트림의 현재 위치를 진행합니다. BinaryReader 클래스의 새 인스턴스를 만들 때 읽을 스트림을 제공하고 선택적으로 인코딩 유형과 BinaryReader 개체를 삭제한 후 스트림을 열어 둘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인코딩 형식을 지정하지 않으면 UTF-8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