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db 연동 예제


DynamoDB는 분산 잠금에 필요한 조건부 쓰기와 같은 메커니즘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AWS SDK에는 실제로 분산 잠금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논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DynamoDB Lock 클라이언트는 사용하기 쉬운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에서 분산 자문 잠금에 필요한 클라이언트 논리를 마무리합니다. lock 클라이언트 Java 라이브러리의 프로토콜은 널리 적용되며 다른 언어로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클래스로드 및 관리자에 대한 Java 코드 실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즉, 관리자는 System.setProperty와 같은 시스템 함수를 실행하여 호출할 수 있습니다. 대신 롤백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트랜잭션을 롤백하면 트랜잭션을 시작한 이후 변경한 모든 변경 내용을 기본적으로 취소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창에서 두 개의 새 레코드를 삽입합니다(목록 8 참조). 원격 TLS 연결은 Java 보안 소켓 확장(SSLServerSocket, SSLSocket)을 사용하여 지원됩니다. 기본적으로 익명 TLS가 활성화됩니다.

다른 변경 사항은 최종 사용자에게 그리 명확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추가 레코드와 같은 변경 내용이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될 때마다 데이터베이스에 연결된 응용 프로그램의 이전 버전이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사용자의 세션 전체에서 해당 연결을 유지 관리할 때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PageStore 저장소 엔진에서 nio 파일 시스템을 사용하려면 다음 데이터베이스 URL을 사용합니다. MV_STORE=FALSE. MVStore 스토리지 엔진 nio 파일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사용된다. H2와 함께 제공되는 서비스 래퍼는 32비트 버전입니다. 64비트 버전의 Windows(x64)를 사용하려면 64비트 버전의 래퍼(예: Simon Krenger)를 사용해야 합니다. 향후 방향이 이 작업을 확장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다른 SDK 및 플랫폼에 대한 클라이언트 지원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자바 스크립트, 아이폰 OS, 안드로이드는 모두 가능성이 후보입니다. Java 2.0용 AWS SDK를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새 Java SDK를 활용하도록 잠금 라이브러리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추가 할 수있는 또 다른 것은 서버 측 TTL에 대한 지원입니다, 최근 출시 된 DynamoDB 기능. 마지막으로 조정이 필요한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이 라이브러리를 나중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처럼, 끌어오기 요청을 환영합니다. 이 자습서는 Derby 데이터베이스를 데이터 저장소 시스템으로 사용하는 Java 기반 달력 및 미리 알림 시스템의 빌드를 기록하는 세 부분으로 구성된 시리즈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1부에서는 기본 데이터베이스와 전자 메일 엔터티를 다루었습니다. 2부에서는 이러한 엔터티를 Derby의 임베디드, 네트워크 및 웹 기반 모드를 탐색하는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빌드했습니다.

또한 여러 사용자의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일반 텍스트 암호 대신 암호 해시를 사용하여 연결하려면 PASSWORD_HASH=TRUE를 데이터베이스 URL로 바꾸고 암호를 암호 해시로 바꿉습니다. 일반 텍스트 암호에서 암호 해시를 계산하려면 H2 Console 도구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password_hash . 예를 들어 사용자 이름이 sa이고 암호가 테스트되는 경우 SA 테스트 @password_hash 명령을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일반 텍스트 암호를 사용하는 것처럼 결과 암호 해시를 사용합니다. 암호화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 암호와 파일 암호를 별도로 해시해야 합니다. 파일 암호의 해시를 계산하려면 파일 @password_hash 실행합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데이터를 선택하면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를 다시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해당 날의 이벤트 목록을 가져오는 경우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합리적인 기대치가 있습니다. 한 트랜잭션이 더 이상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데이터를 나타내지 않는 데이터를 볼 때 반복할 수 없는 읽기가 발생합니다. 이 수준은 사용자가 보고 있는 데이터가 완료될 때까지 변경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할 때 사용할 격리 수준입니다.

예를 들어 java를 사용하지 않고도 IKVM.NET 사용하여 Microsoft .NET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