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해시테이블 예제


위의 예제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해시코드()를 재정의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Anonymous 문자열이 불변하고 최종적이며 적절한 같음과 해시 코드 메서드 등이있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바에서 HashMap이 작동하는 방법 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사전 예제를 계속 살펴보겠습니다. Word를 키로 모델링합니다: 6) 오브젝트 put(개체 키, 개체 값): 지정된 키를 이 해시 테이블의 지정된 값에 매핑합니다. 해시 테이블에 개체를 넣으면 다른 개체(equals() 메서드)가 동일한 해시코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를 충돌이라고 합니다. 충돌을 해결하기 위해 해시 테이블은 목록 배열을 사용합니다. 단일 버킷(배열 인덱스)에 매핑된 쌍은 목록에 저장되고 목록 참조는 배열 인덱스에 저장됩니다. 8) 개체 제거(개체 키): 이 해시 테이블에서 키(및 해당 값)를 제거합니다. 동시수정예외는 버그를 찾아 예측할 수 없는 동작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Java 개체는 int 값을 반환하는 hashCode() 메서드를 상속합니다. 이 값은 개체의 내부 메모리 주소에서 계산됩니다. 기본적으로 hashCode()는 고유 개체에 대해 고유 정수를 반환합니다. 해시 테이블은 Java에서 해시 테이블 데이터 구조의 가장 오래된 구현입니다. 해시맵은 JDK 1.2에서 도입된 두 번째 구현입니다. 1) void clear(): 해시테이블에서 모든 키-값 매핑을 제거하고 비웁니다. 키가 없도록 이 해시 테이블을 지웁습니다. 해시 테이블을 처음부터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그의 에 대한 예를 찾는 재미있다. 이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초기 용량은 해시 테이블의 버킷 수를 나타냅니다. 성능 향상과 효율적인 메모리 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최소한의 충돌과 함께 키-값 쌍을 저장하려면 최적의 버킷 수가 필요합니다.

적어도 이클립스에서 실행하려고 할 때 해시 테이블은 원시 유형입니다. 제네릭 형식 해시 테이블에 대한 참조는 매개 변수화되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참조 유형을 사용하여 선언해야 합니다.해시 테이블 회사 = 새 해시 테이블(). 이렇게 하면 해시 테이블에 문자열이 아닌 개체를 넣으려고 할 때 컴파일 시간 오류가 표시됩니다. 아주 좋은 그래서 당신은 같은 바보 같은 일을하지 않습니다:companies.put („구글“,909); 이러한 매핑의 가장 간단한 예는 직접 주소 테이블입니다. 여기 키는 인덱스로 사용됩니다: 해시 테이블 해시 테이블 = 새 해시 테이블() 해시 테이블.put („“램“); 해시 테이블.put („K“, „칸“); 해시 테이블.put („S“, „“); System.out.println(“ “ + 해시 가능); 이 예제는 해시 가능한 숫자를 만듭니다. 숫자 의 이름을 키로 사용합니다: 이 클래스는 값을 매핑하는 해시 테이블을 구현합니다. null이 아닌 모든 개체는 키 또는 값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시 테이블에서 개체를 성공적으로 저장하고 검색하려면 키로 사용되는 개체는 해시코드 메서드와 equals 메서드를 구현해야 합니다. 3) 부울이 포함됨(개체 값): 일부 키 맵이 이 해시 테이블에서 지정된 값으로 매핑되는지 테스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