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파일 다운로드 앱


더 이상 원하지 않는 파일을 선택 하 고 삭제 또는을 누릅니다. 한 기기에서 iCloud Drive 폴더의 파일을 삭제 하면 다른 기기 에서도 삭제 됩니다. iCloud Drive는 동일한 Apple ID를 사용 하 여 로그인 한 모든 기기에서 파일을 제거 합니다. 내가 처음 1 년 전에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했을 때 그것은 좋았어요. 에이즈와 물건이 있었지만 여전히 좋았어요. 모든 것은 얼마 전에 완벽 하 게 일했다. 최근에 내가 노래를 연주 할 때 그것은 몇 초 동안 일시 중지 하 고 다시 재생 하지만 일시 중지 시간에 따라 노래를 건너 뛸 것 이다. 또한 이상한 소음이, 음악이 중단 된 것 처럼 들린다. 그것은 상처가 있는 cd를 연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노래가 멈추지 않고 노래가 재생 되 면 소음이 계속 됩니다. 모든 노래에서 그것은 5-10 초 잡음 소리와 같습니다.

나는 잡음이 꺼집니다 특정 노래가 있다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일부 노래가 하 고 소음 소리가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음 소리는 모든 시간이 아니다, 그냥 여기 저기 발생 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응용 프로그램은 좋은 하지만 소음이 너무 실망 하 게. 예! iOS 11 iWork 애플 리 케이 션에서 iCloud 공유를 제공 하 고 운영 체제 뿐만 아니라 맥 Os를 통해 표준화. 즉, 모든 문서, 사진, 스크린샷, 비디오 등을 선택 하 고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유 폴더 지원은 파일에 대 한 사용자 공동 작업 및 보기/편집 액세스를 포함 하 여 옵션 일 수도 있지만 Nsfilecoator 및 NSDocument와 같은 Api를 사용 하는 것 이상으로 작동 하는 방법은 아직 불분명 합니다. 평온은 이전에 iMore에서 관리 편집기, 그리고 지금 애플에 대 한 작동. 그녀는 말을 하 고, 쓰고, 그녀는 두 번 클릭 하기에 충분히 오래 된 이후 애플 제품을 땜 질. 그녀의 여가 시간에, 그녀는 스케치, 노래, 그녀의 비밀 슈퍼 히어로 생활에서 롤러 더비를 재생 합니다. 트위터 @settern에 그녀를 따르십시오.

예!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로컬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선택의 서비스에서 „내 아이폰에“ 또는 „내 iPad“ 폴더에 복사 됩니다. 1 월 17 일 어제 저녁 업데이트 이후, 2018 나는이 업데이트에 뭔가 매우 잘못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사진 및 음악과 같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그들의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에 나는 더 이상 그렇게 할 수 있도록 하지 않습니다. 나는 초기 2017에서 그것을 발견 하 고이 업데이트까지 그것으로 아무 문제가 없었다 이후 정말이 응용 프로그램을 즐겼다. 나는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이 문제를 해결 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내가 과거에 만큼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는 사랑 그냥 Incase 나는 인터넷 데이터가 부족 합니다. 내가 많이 하 고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은 나를 위해 실제 생활 보호기 되었습니다. 인터넷 없이 다시 비디오를 감상 하 고 음악 파일을 찾아 그냥 여기에서 내 음악을 재생 하는 것이 좋았다 모든 음악이 애플 음악에 의해 지원 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새로운 업데이트에 재평가를 하 고 그것이 진짜 문제 나 뿐만 아니라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또한 추가 하는 메모는 내가 사용 하는 아이폰 6s. 애플은 당신의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어떤 파일 형식을 넣어 수 있도록 하는 동안, 회사는 쉽게 iCloud에 iOS 장치에서 모든 파일 형식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Dropbox와 같은 제 3 자 서비스를 사용 하 여 여전히 최고의 옵션입니다., 어쨌든 내 의견에. Dropbox 계정이 없는 경우 무료 계층을 제공 하는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 하거나 무료로 가입 해야 합니다. 파일이 여러 클라우드 서비스에 분산 되어 있는 경우 문서는 모두에 연결 되어 파일을 한 곳에 보관 합니다.